Skip to content
happyvillage's profile image - click for profile

KOREAN-AMERICAN VOLUNTEER CORPS' Fundraiser:

Good Samaritan Home

KOREAN-AMERICAN VOLUNTEER CORPS' Photo

THE STORY:

4 Years of operating "Good Samaritan Home"
2007-2011 Present, providing shelter homes for all aged women in domestic violence. Small group meeting sessions. One on one counseling is provided 24 hours. Finding jobs for the women to care and nurse children.
2011 "Good Samaritan Home" developed to Mental Health Community Center
Mission 빠른 internet, 또 그 속에 담겨있는 어른이 보지 못하는 어두운 사회.. 또 가정 폭력으로 돌아오는 정신적 질환.. 사랑을 받아야 하는 나이에,사랑이 아닌 폭력으로 젖어 버린 청소년들의 눈과 마음.. 미국사회에는 이러한 문제의 청소년들과 부모를 돌아 보며 치유하는 봉사 단체가 많이있다. 하지만 정작 한인 community 에는 아쉽게도 이 문제의 심각성을 발견하지 못한체, 이런 중대한 일에 발벋고 나서는 단체가 매우 드물다.. 고아, homelss, feeding the need, 사역등은 우리가 흔히 접할수 있다. 하지만, 정말 이 어두움에서 발거둥치며 소리없는 '도와주세요"하는 청소년의 갈급함은 쉽게 지나친다. 요즘은 " Cut" 이라고 해서, 청소년들이 자기의 아픔을 스스로 칼로 자기의 팔, 다리, 손, 허벅지, 온 몸을 긁어 대며 칼질을 하는 표현방법이 유행이 되버렸다. 우울증이 얼마나 심각한 증세인지, 많은 한인들은 무시해 버리려 하지만, 결국 이 우울증 하나가 자살을 꿈꾸게 하며, "Cut" 이라는 스스로를 칼로 도난질하는 끔찍한 어둠의 세력을 몰고 오는 것이다.
우리의 목적은, 이렇한 한인 community 를 돌아보며 최선을 다해 건간강 가정을 세우는데 있다. 물론 이러한 일을 격고, 극복한 Leader 와 지식과 연구를 통한 mentor 를 세우며, 그들의 아픔과 외로움 외에도 많은 일들을 정성으로 들음과 상담으로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힘과 사랑과 격려를 제공 받게 하는데 힘쓴다.
또 가정폭력으로 physically, and mentally 아파하며 고통당하는 한인 어머님들을 또한 돌아보며, 정 안되겠음, shelter 을 공급해주고 있다. 한분이 고통에서 치유받기까지 많은 상담과 교육 program 과 중보를 통하여 치유와 회복을 경험할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렇한 한인 사회에 청소년들을 죽음까지도 몰고가는 어둠의 세력의,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하는 지체들을 focus 해서 여러가지 교유과 program 과 상담과, group meeting 을 통해서 은혜와 치유를 경험하기를 목표로 삼았다. 혹은 가정폭력으로 아파하는 여성들의 울부짖음을 듣기뿐만 아닌 집적적으로 shelter 과, 교육과 program 과, 상담과, 중보를 통하여 삶에 치유가 일어 나기를 목표로 삼아 달려가고 있다.

The Team: $0 TOTAL RAISED SO FAR

Donor Comments

Be the first to Donate to KOREAN-AMERICAN VOLUNTEER CORPS and Good Samaritan Home.